[건강] 나이 들수록 부족해지는 근육
방치하면 심각한 위험 초래


눈 아이콘

Total 675,243 읽음

+
텍스트 크기
-

하이프로틴유산균 이미지

근육 감소의 심각성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30세부터 매년 근육량은 1%씩 감소하게 되며 우리나라의 경우 60세 이상 인구에서 근육 감소율은 40%에 육박한다. 근육 감소는 근력 감소와 관절에도 영향을 미치며 면역력과 활동성이 떨어지게 되어 신체 노화도 빨리 오게 된다.

근육 감소의 핵심적인 해결책
"단백질"

우리 몸에 단백질이 부족하면 어떻게 되나요?

1. 근육, 근력, 관절 기능 감소

단백질은 섭취하여 흡수되면 근육에 저장이 되는데 근육이 감소되면 근육으로 감싸고 있는 관절의 기능도 감소 되고 근력도 떨어지게 된다.

2. 우울 증상

단백질에는 행복 세포인 세로토닌과 도파민을 생성하는데 관여하여 부족하면 우울감 및 감정기복이 생길 수 있음

3. 식탐 증가

단백질 섭취가 적고 탄수화물 섭취가 많으면 소화가 빨라져 공복감이 증가하여 식탐증가로 이어지게 된다. 이는 비만이 될 수 있다.

4. 탈모 증상

단백질은 머리카락의 생성 및 유지에 관여하며 부족하면 머리카락에 영양공급이 되지 않아 머리카락이 얇아지며 탈모로 이어진다.

5. 호르몬, 항체, 효소 기능 저하

단백질은 신체조직과 호르몬, 항체, 효소의 구성 성분인 물질이다. 단백질로 인해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확보 하게 되는데 부족하면 에너지가 떨어지면서 호르몬, 항체, 효소 기능이 저하된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섭취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어떤 단백질을
어떻게 먹어야 하죠?

단백질은 아미노산이 여러 개 연결되어 있는 구조

단백질은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져 있는데 아미노산에는 필수 아미노산 9종이 있다. 필수 아미노산은 몸에서 생성되지 않아 외부에서 반드시 섭취를 해야 한다.

9가지
필수아미노산

9가지 필수아미노산 이미지

필수 아미노산이 포함되었다면 단백질의 품질을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를 따져 보아야 한다. 식약처 기준으로는 85점을 초과하면 충족한다.
이 모든 것을 충족한 제품인 CJ웰케어에서 만든 ‘하이프로틴 유산균’ 하나로 최상의 품질인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다.

하이프로틴 유산균 제품 이미지

하이프로틴 유산균은 21g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는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의 175%를 초과하는 양이다. 성인 몸무게 1kg당 1g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하는데 음식으로 섭취하게 된다면 이만큼 섭취를 해야 한다.

나의 체중kg

식단 이미지

음식으로만 섭취하기 힘든 단백질을 하이프로틴 유산균으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 모두 과학적인 배합의 21g을 하루 한 번에 섭취 할 수 있다.

단백질 품질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 식약처 기준 150% 초과 충족

앞서 언급됐던 단백질의 품질을 결정하는 아미노산 스코어도 하이프로틴 유산균은 128점을 받으면서 식약처 기준 150% 초과하여 충족하였다.

고단백 고순도
1등급 단백질

스위스 유명 학술지

유청단백이나 대두단백에 비해 분리유청단백과 분리대두단백은 탄수화물과 지방 유당이 적으며 순수 단백질을 95%이상 분리해낸 프리미엄 고단백 고순도 단백질이다. 하이프로틴 유산균은 CJ의 기술력으로 분리유청단백과 분리대두단백을 1:1의 황금 비율로 담아내는데 성공하였다.

단백질 흡수 돕는 착한 유산균
CJLP243

건강한 장내 미생물은 단백질의 소화 및 흡수를 개선할 수 있다는 스위스 학술지를 통해 드러난 바 있다.
CJLP243은 CJ 기술력으로 만든 유산균으로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 단백질 흡수를 촉진시킨다.

스위스 유명 학술지

스위스 유명 학술지

근육건강, 뼈 건강, 장 건강, 비타민과 마그네슘 함유로 단 한 포로 중장년층 건강을 책임 질 수 있는 하이프로틴 유산균은 근육 부족 등 일상이 힘든 많은 분들이 CJ 하이프로틴 유산균으로 달라진 일상을 경험하고 있다.

하이프로틴 유산균
리얼후기

리얼후기 이미지

7월 한정 특별 이벤트 골프공 증정

하이프로틴유산균 신청하기
성함
나이
성별
연락처 - -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자세히 보기]

결과보기